본문으로 바로가기
42627040 0372018011442627040 06 0602001 5.18.16-RELEASE 37 헤럴드경제 0

'더유닛' 노랑팀 'ALL DAY' 미션 1위…의진 男女 1위(종합)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노랑팀이 미션 1위, 두 의진이 개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는 '유닛B' 다섯 팀의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이 본격적으로 펼쳐졌다.

빨강팀(김티모테오, 수웅, 제업, 칸토, 태오)은 서재우, Breadbeat의 'NO WAY'를 선곡했다. 래퍼 칸토가 노래에 도전했고, 황치열도 놀랄 가창력으로 팀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쁨을 누렸다.

초록팀(록현, 마르코, 비주, 이정하, 준Q, 필독)은 '내꺼'를 통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이들은 중독성 강한 안무로 시선을 강탈시켰다. 더욱이 이정하의 다리 부상을 배려해 안무까지 바꾸며 돈독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팀 1위는 레게 헤어스타일을 벗고 훈남으로 변신한 마르코에게 돌아갔다.

하양팀(기종, 라윤, 래환, 성준, 세용, 임준혁, 에이스 준, 희도)은 'MY STORY'로 무대를 꾸몄다. 딱딱 맞아 떨어지는 칼군무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였다. 세용, 래환은 각오가 남달랐던 만큼 무대를 끝낸 뒤 눈물을 쏟았다. 팀 1위에 등극한 세용은 "팀 다 열심히 했는데 내가 1위 해서 미안한 마음이다. 지난 미션에서 1위 했을 때는 덜 미안했는데 이번엔 진짜 미안하다"고 소감을 남겼다.

헤럴드경제

노랑팀(고호정, 동명, 유키스 준, 지한솔, 찬, 한결)은 'ALL DAY'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환호를 받았다. 처음으로 앵콜까지 나왔다. 준이 팀 1위에 올랐다.

주황팀(기석, 대원, 동현, 웅재, 의진, 이건, 정하)은 'QUESTION'을 선곡했다. 의진이 만든 꽃안무로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타이트한 노래였음에도 불구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팀 1위의 영예는 의진에게 돌아갔다.

이번 미션의 최종 순위가 발표된 가운데 1위는 노랑팀, 2위는 주황팀, 3위는 초록팀, 4위는 하양팀, 5위는 빨강팀이 차지했다. 개인 순위는 빅플로 의진과 소나무 의진이 1위에 올랐다.

한편 다섯 곡의 음원 발매 및 1등 팀 뮤직비디오는 오늘(14일)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