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정주리, 충격의 다이어트 前-後 사진 화제…"68→56k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권준영기자] 개그우먼 정주리가 다이어트 전후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사고 있다.


정주리는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전 사진 보다가. 다시 자극 받으려고 큰 마음먹고 올려요. 비포 사진도 사실은 10킬로정도 빠진 상태였는데. 비포는 68킬로 애프터는 56킬로. 임신하고 77킬로까지 쪘었지요. 그땐 사진찍기도 싫고 늘 애들 사진만 올렸었는데. 몸무게는 거의 돌아왔지만 이제는 미로에 집착하지 않고 근력 운동을 열심히 해볼까 해요. 또 한번 공개적으로 다짐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스포츠서울

이어 "다들 궁금해하시는 식단은 탄수화물을 금지하려 했고, 고기는 많이 먹어도 좋다해서 소고기는 비싸니까 저렴이 수입산으로 잔뜩 사서 먹었다. 닭고기는 구워서 후추 뿌려 먹었다. 생각해보니 남편이 철저히 관리해준다고 닭고기 간 못해 먹게해서 서러워서 울었던 기억이 난다. 다이어트 중엔 예민하니까. 그리고 우리 증조할매가 부지런히 데쳐주신 양배추, 어머님이 만들어주신 두부. 뭐 정해진 식단까진 없었지만 생각해보니 가족이 함께 도와줬다"고 설명했다.


식단과 병행한 운동에 대해서는 "사실 애 둘을 두고 헬스장이나 PT에 꾸준히 나갈 시간과 돈의 여유는 없었다. 일을 쉬고 있었으니까. 그래서 계단오르기, 실내자전거, 유튜브 보고 추는 줌바댄스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했다"며 "그리고 술 친구들과 한 달 이상 안보기. 연말 약속 다 취소"라며 "거창하지는 않지만 지금까지 다이어트는 이렇게 했습니다"라고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다.




kjy@sportsseoul.com


사진ㅣ정주리 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