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2625046 0372018011342625046 06 0602001 5.18.16-RELEASE 37 헤럴드경제 0

'음악중심' 트와이스 1위…조권·블락비·인피니트 컴백(종합)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트와이스가 방송 출연 없이도 'Heart Shaker'로 1위를 차지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조권, 인피니트, 블락비, 오마이걸, MXM, 엔플라잉, 모모랜드, 듀에토, 더 보이즈, IN2IT 등이 출연, 풍성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권, 블락비, 인피니트, 오마이걸, MXM이 컴백해 반가움을 안겼다. 조권은 '새벽'을 감미로운 보이스로 열창, 쓸쓸한 감성을 전하며 완벽한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블락비는 '떠나지마요'로 그동안의 악동 같은 느낌에서 벗어나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아련하고 애절한 울림이 돋보이는 감성 보이스가 돋보였다. 인피니트는 'No More'로는 따뜻함을 전달했다면, 'Tell Me'로는 자타공인 칼군무를 펼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물오른 성숙미를 엿볼 수 있었다.

헤럴드경제

오마이걸은 신곡 'Love O'Clock', '비밀정원' 두 곡을 공개했다. 'Love O'Clock'으로는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했다면, '비밀정원'으로는 동화 속 요정으로 변신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MXM 역시 돌아왔다. 컬러풀한 슈트를 입고 무대에 오른 MXM은 '다이아몬드걸'로 상큼함을 장착한 퍼포먼스로 미소 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밴드 엔플라잉은 '뜨거운 감자'를 통해 유쾌한 무대를 완성, 절로 신이 나게 만들었다. 모모랜드는 치어리더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뿜뿜'을 열창, 에너지를 충전시켜줬다. 더욱이 '그뤠잇' 포인트 안무는 흥을 폭발시키기 충분했다.

이외에도 듀에토는 '그리움 끝'을 통해 성악의 대중화 가능성을 활짝 열었다. 완벽한 가창력에 환상적인 하모니는 귀를 호강시켜줬다. 더 보이즈는 '소년' 굿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마지막까지 파워풀했다.

한편 이날 ' 쇼! 음악중심'에서는 박효신 '겨울소리', 장덕철 '그날처럼', 트와이스 'Heart Shaker'가 1위 경합을 펼쳤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