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패딩턴2' 2월8일 개봉확정…소장욕구 100% 3차 포스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패딩턴2'가 개봉일을 확정 짓고, 귀여움으로 가득 찬 3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패딩턴2'는 런던 생활 3년 차, 자칭 알바 마스터가 된 마성의 귀요미 ‘패딩턴’이 도둑으로 몰려 감옥에 갇히는 곰생 최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벌이는 2018년 설 연휴 가장 완벽한 패밀리 추격 어드벤처.

'패딩턴2'는 영국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3주간 1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한 것은 물론, 2018년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영국 영화상, 각색상, 남우조연상 등 주요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은 국내까지 이어졌고, 드디어 '패딩턴2'가 극장가 출격 준비를 맞췄다.

반가운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패딩턴2'의 3차 포스터도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금방이라도 화면을 뚫고 달려 나올 듯한 ‘패딩턴’(벤 위쇼)의 귀여운 비주얼이다.

여기에 ‘비밀의 팝업북’을 들고 어딘가로 열심히 뛰어가고 있는 생동감 넘치는 ‘패딩턴’의 모습은 “귀여움 최대 장착하고, 털 날리는 추격 시작!”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영화 속 펼쳐질 흥미진진한 추격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반짝이는 불빛이 가득한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화려한 볼거리를 암시하고 있는 이번 포스터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패딩턴 2>의 출구 없는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다.

2018년 설 연휴 극장가 유일한 패밀리버스터다운 매력 만점, 볼거리 만점, 흥미 만점의 3차 포스터를 공개한 '패딩턴2'는 오는 2월 8일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