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디지털터치, 'YU-NO'와 '카오스 차일드 츄츄' 한국어판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터치, 'YU-NO'와 '카오스 차일드 츄츄' 한국어판 발매

디지털터치는 12일, 일본 MAGES.의 인기 타이틀 2종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와 ‘카오스 차일드 러브 츄☆츄’ 한국어판 발매를 결정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로고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첫 번째로 1996년 발매되어 명작 어드벤처로 꼽힌 ‘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이하 YU-NO)’가 PS4로 리메이크된다. ‘YU-NO’는 무수하게 존재하는 병렬 세계에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병렬 세계를 맵으로 만들어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지원하는 ‘아담스’를 통해 자유로운 스토리 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BGM 모드에서 리메이크판과 오리지널판으로 BGM을 변경할 수도 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오스 차일드 러브 츄☆츄 로고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어서 ‘카오스 차일드 러브 츄☆츄’는 2017년 발매된 ‘카오스 차일드’ 외전으로, 시부야에서 일어나는 연애 이야기를 그린다. 살인사건에 맞서는 서스펜스를 담은 전작과는 180도 다른 분위기로, 연애가 서투른 주인공의 망상이 폭주하는 소동을 코믹하면서도 진지하게 그린다. 주인공 ‘미야시로 타쿠루’가 ‘망상을 현실로 만든다’라는 능력으로 미녀들에게 둘러싸인 환경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가 포인트이다.

‘YU-NO’와 ‘카오스 차일드 러브 츄☆츄’ PS4판은 2018년 내 발매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미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