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문경은 SK 감독 “마지막 경기 아쉬움 크지만 전반기 만족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잠실학생) 한이정 기자] 문경은 서울 SK감독이 울산 현대모비스전에서 패한 아쉬움을 전했다.

SK는 11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2017-18시즌 프로농구 현대모비스와의 경기에서 92-98로 패했다. 애런 헤인즈와 테리코 화이트가 24득점, 22득점을 올리며 4쿼터까지 접전을 펼쳤으나 경기를 뒤집기엔 역부족이었다.

경기 후 문 감독은 “스타트가 안 좋았지만 리드를 잡긴 했다.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전반을 마쳤는데 수비 위치를 못 잡는 바람에 실점을 허용했고 3점슛을 내주면서 승부처를 넘기지 못했다”고 분석했다.

매일경제

문경은 SK 감독이 현대모비스전에서 패한 아쉬움을 전하면서 전반기 성적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사진=김재현 기자


이어 “최근 2경기에서는 집중력이 좋았는데 오늘은 세컨리바운드를 잡아내지 못하면서 집중력이 흐트러졌다. 98점을 주고서는 도저히 이길 수 없다”고 털어놨다.

이날 패배로 연승이 끊기면서 SK는 22승 12패를 기록하며 3위가 됐다. 문 감독은 “아쉬움이 크지만 전반기 성적은 대체로 만족한다. 올스타 브레이크 동안 단단한 팀으로 만들어 상위권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yijung@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