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인천 여고생 집단폭행"… 20대 男 10대 女 등 4명 모두 구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인천 남동경찰서


【인천=뉴시스】함상환 기자 = 인천 남동구 지역의 빌라 등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졸업을 앞둔 여고생을 집단으로 폭행한 혐의로 체포된 20대 남성 2명과 학교를 자퇴한 10대 여자 2명 등 총 4명이 구속됐다.(뉴시스 1월 7일, 8일, 9일 보도)

이순형 인천지법(영장전담 부장판사)은 A씨 등 4명의 영장실질심사를 마친 뒤 A(20)씨와 B(15)양 등 남·녀 4명의 경우 거주지가 일정치 않고 도주나 증거를 인멸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이들은 지난 4일 오전 5시 39분께 평소 알고 지내던 C(18)양을 인천 남동구의 한 빌라 등에서 6시간 동안 집단으로 폭행하고 자신들의 명품 옷에 피가 묻었다는 이유로 현금 45만원을 요구한 뒤 성매매까지 강요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양은 경찰조사에서 "C양이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애교를 부리며 꼬리를 쳐서 폭행은 했지만 성매매 강요는 하지 않았다"고 진술했다.

C양은 경찰 조사에서 "폭행에 가담한 10대 여학생들은 1년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친구 처럼 지내왔으며 20대 남성들도 최근에 알게 됐고, 4명이 차량에 강제로 태운 뒤 A씨가 살고 있는 빌라로 자신을 데려가 폭행했다"고 진술했다.

또 C양은 "예전에 폭행으로 흘린 피가 자신들의 명품 옷에 묻었다는 이유로 현금 45만원과 성매매까지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경찰 조사결과 남성 A씨 등 2명과 여성 B양 등 2명은 둘씩 연인 관계로 최근 함께 동거 하는 것으로 확인 됐다.

경기도 김포 지역에 살고 있는 C양은 지난 6일 부모와 함께 경찰서를 방문해 고소장을 접수했다.

이들의 범행은 최근 페이스북 등을 통해 인천 여중생 폭행사건이란 제목으로 멍든 여학생의 얼굴 사진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기도 했다.

hsh335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