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현아, ‘Lip & Hip’ MV 공개…2주 만에 천만 뷰 돌파 ‘파워+섹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현아, ‘Lip & Hip’ MV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현아가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 뮤직비디오 공개 2주 만에 천만뷰를 돌파해 놀라운 인기를 입증했다.

현아는 지난 4일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발표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를 자신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비롯해 1theK를 통해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Lip & Hip’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14일 만에 두 개 채널 합산 100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고 이름 붙였다.

특히 현아의 ‘Lip & Hip’은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 차트1위를 기록하고 2주째 QQ뮤직 kpop 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이 반복되는 후렴으로 현아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다.

한편 현아는 연말 시상식의 참여를 알리며 10주년의 마지막을 뜨겁게 채울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