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故 김주혁, 49재 추모 미사 비공개 집전…연인 이유영 참석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고 김주혁. 17일 서울 청담동 성당에서 배우 고 김주혁 49재 추모 미사가 비공개로 집전된다. /이덕인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故 김주혁, 49재 추모 미사 청담동 성당서 집전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배우 고 김주혁 49재 추모 미사가 비공개로 집전된다.

고 김주혁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5일 보도자료를 내고 "17일 오후 서울 청담동 성당에서 추모 미사로 집전된다"고 고 김주혁 49재 추모 미사 일정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김주혁 배우 가족 친지 동료, 사전에 신청해주신 팬 여러분께서 추모 미사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보도자료에는 고인을 그리워하는 나무엑터스 식구들의 슬픔이 묻어났다. 소속사는 "김주혁 배우를 고인이라 표현하지 못하는 나무엑터스 식구들의 심정에 대해서도 너른 양해 바란다"고 덧붙였다.

더팩트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스틸. 고 김주혁과 이유영은 지난해 11월 개봉된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호흡을 맞춘 후 연인으로 발전한 바 있다.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스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 김주혁은 지난 10월 30일 교통사고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대중에게 안타까운 마음을 남겼다.

해당 추모 미사에는 고 김주혁 연인 이유영이 참석해 고인을 추모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유영과 고인은 지난해 11월 개봉된 홍상수 감독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에서 호흡을 맞춘 후 연인으로 발전한 바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