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브스타] 방탄소년단, 서울 최고가 아파트로 숙소 이전…12월 초 이사

댓글 2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서울의 최고급 아파트로 숙소를 이전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3일 스포츠서울은 한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방탄소년단이 이달 초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한 아파트 단지로 숙소를 옮겼다고 보도했습니다.

매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더 쾌적하고 한적한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방시혁 대표가 배려한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숙소가 있는 아파트 단지는 총 600가구 규모로 지난해 말 전용면적 244.89㎡가 82억 원에 거래된 바 있습니다.

지난 4일 국토교통부 아파트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서울 아파트 실거래가 상위 20개 단지 중 1위부터 10위까지 모두 해당 아파트 단지가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 해당 아파트에는 정·재계 인사와 배우 안성기, 한효주 등 스타가 거주하고 있으며 최근 배우 추자현이 이 아파트를 매입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매입이 아닌 일정 기간 계약을 하고 입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집으로 돌아간 멤버 없이 멤버들이 다 함께 숙소를 옮기면서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숙소는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자세히 밝힐 수 없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17 올해의 톱 아티스트'(Top 10 Artists of the Year) 10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한남더힐 공식홈페이지, 'M.net MAMA' 트위터)

(SBS 스브스타)

☞ [나도펀딩] 공부하고 싶은 아이들 학업 지원하기
☞ SBS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 여기서 확인!

※ © SBS & SBS I&M.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