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Oh!llywood] '제2의 데스파시토' 카밀라 카베요 "방탄소년단, 멋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진리 기자] 피프스 하모니에서 솔로 가수로 새 출발, 제2의 '데스파시토' 신드롬으로 주목받고 있는 카밀라 카베요가 방탄소년단을 언급했다.

카밀라 카베요는 최근 틴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굉장히 재능있고 멋진 분들인 것 같다"고 방탄소년단을 언급했다.

카밀라 카베요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 출신의 가수. 현재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며 '하바나(Havana)'로 역주행, 제2의 '데스파시토'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방탄소년단에 대해 묻는 질문에 카밀라 카베요는 "너무 멋지다. 굉장히 재능있고 멋진 분들인 것 같다. 방탄소년단의 미국 TV 데뷔인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A) 무대를 봤는데 모든 분들이 정말 정말 기뻐하더라"며 "제 팬들 중 많은 분들이 방탄소년단의 팬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방탄소년단이 어떤 인터뷰에서 '하바나'를 언급했다. 시상식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무대 중 하나였다"며 "방탄소년단은 안무와 퍼포먼스에 정말 많은 공을 들인다. 정말 열심히 한다는 게 보이고, 전 그 점을 매우 존경한다"고 말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7년 톱 아티스트 10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