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 비글미 뿜뿜 '입덕 유발 표정 3종' 스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채수빈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로봇이 아니야' 채수빈의 비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에서 채수빈은 열혈 청년 사업가이자 극강 비글미를 뽐내고 있는 '조지아'로 완벽하게 탈바꿈해 통통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극 중 채수빈은 언제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살아가는 지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지아로 완벽 빙의(?)한 채수빈은 이번 작품에서 그녀가 보여줄 쾌활함과 대체불가 깨발랄 연기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충분하다.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흐뭇한 표정을 짓고 있는 채수빈의 모습이다. 구매대행 알바를 위해 밤을 꼴딱 새고, 진상 고객과의 살벌한 자리 싸움까지 벌인 채수빈은 피곤하고 고될 법도 한데, 휴대폰을 바라보며 숨길 수 없는 꽃미소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된 것.

채수빈은 비글미와 더불어 사랑스러운 반전 면모를 뽐낸다. 채수빈은 마냥 해맑고 걱정 없이 사는 것만 같던 모습부터 사뭇 진지한 모습에 이르기까지 변화무쌍한 표정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표정과 매력을 보여준 채수빈은 캐릭터에 입체감을 부여하며 드라마의 흥미를 높이는데 크게 한 몫했다는 평이다.

뿐만 아니라 채수빈은 한정판 피규어를 손에 꼭 쥐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경계심 어린 눈빛으로 손에 넣은 피규어를 사수하고 있는 채수빈의 표정은 마치 보초를 서는 미어캣을 떠올리게 하는 동시에 귀여운 모습으로 무장해 시청자들의 광대를 승천시킨다.

이에 '로봇이 아니야' 제작진은 "채수빈은 어떻게 해야 캐릭터가 더 빛날 수 있는지 알고 있는 배우다. 특히 채수빈은 그간 드라마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대사들과 기상천외한 욕설(?)들도 아주 맛깔나게 소화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드라마를 통해 채수빈이 보여줄 남다른 활약과 통통 튀는 매력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배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처럼 채수빈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캐릭터가 가진 깨발랄한 성격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더하는 동시에 드라마의 몰입을 도우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채수빈이 앞으로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보여줄 더 다양한 표정 스펙트럼과 깨발랄한 비글미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