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흑기사' 장미희, 세상 궁금한 그녀.."과거 악연 비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흑기사’ 장미희의 정체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제작 n.CH 엔터테인먼트)가 첫 주 방송을 마친 가운데, 장미희가 극에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더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극 중 장미희는 조향사이자 서촌 문화 해설사 장백희, 일명 베키로 분하며 250여년을 살아온 비밀스러운 캐릭터를 연기한다. 특히, 극 중 베키는 문수호(김래원 분)와 정해라(신세경 분), 샤론(서지혜 분) 사이의 얽히고설킨 인연을 꿰뚫어보는 듯한 아우라를 풍기는 인물.

어린 수호에게 “원하는 모든 걸 이루게 될 거야”라고 말하거나 고단한 삶을 살고 있는 해라를 바라보며 “네가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라고 독백하는 등 ‘수호 해라 커플’의 조력자로 등장해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베키는 샤론이 해라에게 적의를 드러내며 철없이 굴자 날카롭고 위협적인 경고를 통해 그녀가 멋대로 구는 것을 제재했고, 단 번에 주변 공기를 바꾸는 압도적 포스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이처럼 장미희는 극의 중심을 잡아주는 것은 물론, 등장하는 장면마다 묘한 긴장감을 유발하며 흥미를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시크하고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나긋나긋하지만 힘이 있는 목소리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고, 서늘함과 부드러움을 오가는 매력을 보여주며 다시 한 번 장미희의 연기 내공을 느끼게 했다.

‘흑기사’ 제작진은 “‘흑기사’가 시청자 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 중 베키의 정체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많은데, 베키는 수호와 해라를 돕는 조력자로 활약하는 동시에 과거부터 이어진 수호, 해라, 샤론 사이의 악연과 비밀을 드러내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네 사람의 관계가 조금씩 베일을 벗으며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가 이어질 ‘흑기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흑기사’는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위험한 운명에 맞서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다룬 작품으로, 진한 감성을 녹여낸 가슴 설레는 로맨스와 신비로운 판타지적 요소가 조화를 이룬 판타지 감성 멜로 드라마다.

한편, ‘흑기사’ 3회는 오는 13일(수) 오후 10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n.CH 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