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선데이토즈, 신임 각자 대표로 김정섭 스마일게이트 전무 선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선데이토즈는 금일(8일) 이사회를 통해 현 단일 대표 체제를 2인의 각자 대표 체제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사회 의결을 통해 선데이토즈는 창업자인 이정웅 대표가 게임 개발 및 서비스 총괄, 신임 김정섭 대표는 투자 및 신규 사업 총괄을 맡는 전문 경영 체제를 구축하게 된다.

회사 측은 "이정웅 대표는 전문 분야인 개발 부문, 신규 선임된 김정섭 대표는 경영 및 신사업 부문을 맡게 되는 효율적인 기업 운영에 전념해 궁극적으로 기업 가치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한다"고 설명했다.

신규 선임된 김정섭 각자 대표는 1962년 생으로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공인회계사 활동과 함께 기업 투자, 인수 합병 전문 변호사로 활동해왔다. 이후 2014년 3월부터 선데이토즈 감사 및 사외이사, 2017년 10월부터 스마일게이트홀딩스 투자전략 담당 전무로 재직해왔다.

한편 선데이토즈의 각자 대표로 선임된 이정웅 대표, 김정섭 대표는 12월 8일부터 공식 업무를 시작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