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브, 2018년 1월 부산 단독 콘서트 시작으로 본격 활동 시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텐아시아

이브 / 사진제공=MCC엔터테인먼트

16년 만에 원년멤버로 컴백한 록밴드 ‘이브(Eve)’가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이브의 소속사 MCC엔터테인먼트는 “이브가 2018년 1월 28일 오후 5시 부산KBS홀에서 단독 콘서트 ’IF EVE in Busan’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브는 ‘I’ll be there”아가페”너 그럴때면”Lover’ 등 히트곡을 남겨왔다. 이브는 지난 4월 컴백 공연 ’RETURN OF EVE’와 5월 앙코르공연을 30분만에 매진시키기도 했다. 이브는 내년 1월에 열 부산 단독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에서의 공연활동 뿐만 아니라 음원 및 앨범, 방송활동 등 적극적인 행보를 통해 기존 팬들과 새로운 팬들 모두를 위한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지난 10월 발매한 리메이크 ‘IF EVE(WE WERE THERE)’는 ‘만약 이브가 헤어지지 않았다면 어떤 음악을 만들어낼 수 있었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는 음반 및 공연 활동, 방송 활동 등 모든 분야에서 적용될 예정이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이브의 음악적인 완성도는 깊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브는 2018년부터 해외 시장으로의 진출도 도모하고 있으며 실력있는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서도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브 멤버들은 지난 16년 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 왔다. 먼저 보컬 김세헌은 공연, 밴드, 방송을 통해 활동을 지속했고, 프로듀서 G.고릴라(고현기)는 아이유, 허각, 이선희, 브라운아이드걸스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와 자신의 솔로 앨범 활동도 이어왔다. 박웅은 기타리스트 및 뮤지컬 분야에서 활동해왔고, 김건은 다른 밴드에서 베이시스트로 꾸준히 음악 활동을 지속했다.

’IF EVE in Busan’은 지난 12월 6일 티켓 판매와 동시에 판매랭킹 상위권에 진입했다. 16년 만에 원년 멤버로 뭉친 이브의 단독 콘서트 ‘IF EVE in Buasn’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