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1952140 0372017120841952140 06 0602001 5.17.9-RELEASE 37 헤럴드경제 0

"러블리 감성 뿜뿜"…정유미, 출구 없는 무한 매력[화보]

글자크기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은지 기자] 배우 정유미의 무한 매력이 화제다.

8일 아티스트 매거진 ‘유유 매거진(YOUYOU MAGAZINE)’과 함께 한 정유미의 화보가 선공개됐다. 공개 된 화보 속 정유미는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 눈길을 사로잡았다. 청순한 모습부터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해 내며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인 것.

촬영 당시 정유미는 컨셉에 따라 다른 사람이 된 듯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이외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 내용은 ‘유유 매거진(YOUYOU MAGAZINE)’을 통해 순자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편, SBS 특별 기획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서 열혈 드라마 감독 하도나 역을 맡아 사랑스럽고 털털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정유미는 연기변신에 성공했다는 호평을 받으며 극을 안정감있게 이끌고 있다. 최근 방영 분에서는 삼각 러브라인 구도가 형성되며 극 중 하도나의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 극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 4회 연속 방영된다.

사진 = 유유 매거진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