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1946183 0432017120741946183 06 0601001 5.17.9-RELEASE 43 SBS 0

[스브스타] 가나에서도 '폭풍 인기' 이민호…"연락처 아시는 분?"

글자크기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가나에서도 배우 이민호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지난 30일, 미스유니버스 한국 대표 조세휘는 2017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 겪은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조세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스 유니버스 가나 대표 루스 쿼시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세휘는 "친애하는 루스가 나에게 한국 구준표 번호나 집 주소 알 수 없냐고 80번 정도 물어봤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조세휘는 "여자친구랑 헤어졌으니 (루스가) 이제 자기가 나설 차례라면서… 나는 여자친구가 누군지도 몰랐는데… 혹시 누구 이민호 연락처 아시는 분 좀 알려달라"고 덧붙였습니다.

구준표는 과거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이민호가 맡았던 배역의 이름으로, 가나에서 '꽃보다 남자'의 인기는 대단하다고 익히 알려져 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과거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드라마 '꽃보다 남자'와 함께 이민호도 엄청나게 인기 있다'며 "가나 친구들이 '이민호랑 친구냐'고 묻는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민호는 지난 5월부터 서울 강남구청에서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입니다.

(구성=오기쁨 작가, 사진=이민호 화보집 'I was here, I AM HERE' 영상 캡처, 조세휘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 [나도펀딩] 미혼모자립지원 참여
☞ SBS에서 직접 편집한 뉴스 여기서 확인!

※ © SBS & SBS I&M.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