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알뜰폰 고객도 통신사 멤버십 혜택 받는다…LGU+ 알뜰폰 멤버십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인스코비, 여유텔레콤 등 5개 알뜰폰 고객 우선 대상

- LGU+ 멤버십과 유사한 수준의 혜택 제공



[헤럴드경제=박세정 기자] 앞으로 알뜰폰 고객도 쇼핑, 외식 등 통신사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LG유플러스는 알뜰폰(MVNO) 고객을 대상으로 쇼핑, 외식, 여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알뜰폰 멤버십’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멤버십은 인스코비, 여유텔레콤, ACN코리아, 머천드, 미디어로그 등 총 5개 MVNO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헤럴드경제

LG유플러스 관계자가 ‘U+알뜰폰 멤버십’을 안내하고 있다. [제공=LG유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달부터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후 사업자를 확대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고객과 유사한 수준의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알뜰폰 고객은 30만명으로 전체 알뜰폰 고객 중 약 60%에 해당한다.

LG유플러스 멤버십 제휴사 중 8개 제휴사가 U+알뜰폰 멤버십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이로써 U+알뜰폰 멤버십 고객은 ▷U+패밀리샵(LG생활건강, LG전자, 리튠샵) 10% 할인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15% 할인 ▷제이드가든 입장료 20%할인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4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제휴사는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U+알뜰폰 멤버십 고객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 바코드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앱에서는 멤버십 혜택, 이벤트, 공지사항 확인, 사용내역 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U+알뜰폰 멤버십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U+알뜰폰 멤버십을 통해 MVNO 사업자와의 협력을 강화해 MVNO와 함께 성장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멤버십은 그동안 통신요금은 저렴하지만 가입자에 대한 혜택이 부족하다는 알뜰폰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해 알뜰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순종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 상무는 “국내 통신사업자로는 최초로 알뜰폰 고객을 위한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 많은 업체, 제휴사 참여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 최고의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jpark@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