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투깝스’ 조정석, 납골당 방문한 사연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세계일보

조정석, 그가 이렇게 아픈 눈빛을 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27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특별기획 ‘투깝스’에서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 분)이 의외의 장소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형사 동탁은 경찰서를 내 집 삼아 생활하며 언제든 범인을 잡으러 나갈 준비가 되어 있는 24시간 강력반 붙박이. 이렇듯 불철주야 오로지 수사에만 몰두하던 그가 홀로 납골당을 방문했다.

공개된 사진 속 꽃다발을 들고 한 납골당을 말없이 응시 중인 동탁에게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쓸쓸함이 가득 느껴진다.

늘 흉악한 범죄자들에 맞서 강력계 형사의 아우라란 무엇인지 몸소 보여줬던 그이기에 이토록 깊은 심연에 잠겨 있는 모습은 낯설음과 동시에 위로해주고픈 연민을 자아내고 있다.

또 일에만 매달리느라 집에도 안 가던 동탁이 일부러 시간을 내어 찾아올 정도로 납골당의 주인과 각별했다는 것을 짐작케 한다.

조정석은 이 날 촬영에서 눈물 한 방울 흘리지 않고도 캐릭터가 가진 내면의 슬픔을 완벽하게 표현, 현장의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하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역시 조정석’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정석의 1인 2역 도전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투깝스’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과 뼛속까지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드라마로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스팀 hms@segye.com

사진=피플스토리컴퍼니 제공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