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삿포로맥주, 겨울 에디션 맥주 '겨울이야기'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삿포로맥주-2017겨울이야기 캔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삿포로맥주에서 올해에도 겨울한정 맥주인 '겨울이야기'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겨울이야기'는 1988년 일본에서 매년 겨울한정으로 출시되는 제품으로 일본에서는 30년째 한국에서는 3년째 소개되는 캔 타입(500ml) 제품이다.

'겨울이야기'는 삿포로맥주만의 노하우가 담긴 공법으로 실현시킨 부드러운 감칠맛과 보리의 은은한 단 맛, 심혈을 기울여 로스팅한 향기로운 비엔나 몰츠를 사용해 겨울과 어울리는 맛을 냈다.

특히 올해에는 비엔나 몰츠를 증량해 향과 맛의 깊이를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겨울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기존 맥주의 알코올 도수 보다 높은 6% 도수로 만들어져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진하지만 강하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맛을 구현해 냈다.

올해 겨울이야기의 패키지는 삿포로의 하얀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배경에 블루로 브랜드 컬러를 돋보이게 디자인 됐으며 골드와 실버로 된 눈의 결정체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엠즈베버리지 마케팅 관계자는 “삿포로맥주의 기간한정 맥주인 '겨울이야기'는 맥아 비율의 밸런스를 절묘하게 맞춰 부드러움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1% 높은 도수로 제작돼 겨울철에 즐기기 적합한 맥주”라며 “한층 더 부드러워진 '겨울이야기'를 통해 삿포로 설원을 담은 겨울 맥주의 참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삿포로맥주' 의 '겨울이야기' 는 30일부터 1월 말까지 전국 마트나 편의점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