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코스알엑스, 올리브영 ‘2017 헬스&뷰티 어워즈’ 스테디셀러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기능성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 대표 전상훈)는 대표 아이템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가 ‘2017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페이셜 스크럽 부문에서 3년간 사랑받은 스테디셀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에서 매년 주최하는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코스알엑스는 페이셜 스크럽 카테고리에서 스테디셀러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코스알엑스의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는 천연 바하(BHA) 성분 토너가 적셔진 패드로 간편하고 부드럽게 각질과 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간단한 클렌징, 피부결 정돈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고 트러블 관리에 효과적이다.

코스알엑스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선택한 올리브영의 ‘헬스&뷰티 어워즈’에서 3년간 사랑받은 스테디셀러로 선정되어 더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분은 최대로, 유해 성분은 최소로’라는 브랜드 철학을 꾸준하게 지켜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감사의 의미로 12월 1일부터 한 달간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휴대용 패드 케이스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