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메트로놈, 순수 칸탈로프 멜론 핵심성분으로 사용하는 스팀멜론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이달 17일에 데일리 클렌징 전문 브랜드 메트로놈에서 자연 유래 성분 베이스의 스팀멜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트로놈은 ‘내 피부에 더러움을 자극 걱정 없이 닦아낸다’는 슬로건 하에 피부 타입별, 나이대별로 나누어 중복되는 카테고리 제품을 하나로 통일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이 업체에서 이번에 출시한 스팀멜론은 주황빛 칸탈로프 멜론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하는 메트로놈의 첫 번째 라인이다. 칸탈로프 멜론은 주황빛을 띈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일반 멜론보다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A, C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신제품 스팀멜론은 수용성 페이스 클렌저 젠틀워시와 에탄올 무첨가 토너인 젠틀토너로 구성되어 있다. 젠틀워시는 수용성 젤 클렌저로 칸탈로프 멜론수와 촉촉한 코코넛 유래 식물 세정 성분이 함유된 93% 자연 유래 성분의 데일리 클렌저라는 것이 특징이다.

젠틀토너는 에탄올이 첨가되어 있지 않으며 순수 칸탈로프 멜론수가 70% 함유되어 있다. 전 제품 EWG GREEN 등급의 원료로 대한피부과학연구소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EWG GREEN 등급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nvironmental Working Group(EWG)에서 화장품 성분에 대해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부여한 등급 중 가장 안전한 등급인 0-2 사이의 등급을 말한다.

업체 관계자는 “자극이 될 수 있는 변성알코올(에탄올), 벤질알코올, 소듐벤조에이트, 파라벤류, 페녹시에탄올 등의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했다”며 “더불어 천연향료 바닐라추출물과 만다린 껍질 오일이 함유돼 달콤한 향기를 누릴 수 있으며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국내 오픈마켓에 입점을 완료해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 업체는 12월 중 메트로놈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명을 추첨해 스팀멜론 젠틀 토너를 증정하고 12월 한 달간 메트로놈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오픈마켓에서 전 제품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