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SK엔카닷컴, '서울시 외국인 투자 기업 어워드' 일자리 창출 부문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SK엔카닷컴은 22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17 서울시 외국인 투자 기업 어워드’ 에서 일자리 창출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SK엔카닷컴 김상범 대표이사(왼쪽)가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트로피를 건네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 SK엔카닷컴


[스포츠서울 임홍규기자]SK엔카닷컴은 ‘2017 서울시 외국인 투자 기업 어워드’에서 일자리 창출 부문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SK엔카닷컴이 수상한 2017 서울시 외국인 투자 기업 어워드는 활발한 투자와 일자리 창출을 통해 서울시의 경제·사회발전에 기여한 외국인 투자 기업을 선정·표창하는 시상식이다. 지난 22일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 SK엔카닷컴은 일자리 창출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돼 박원순 서울시장에게 표창장을 받았다.

SK엔카닷컴은 2014년 SK C&C와 호주 최대 온라인 자동차 기업 카세일즈닷컴의 합작투자로 설립된 이후, 국내 최대의 자동차 유통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SK엔카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수상소감을 통해 “서울시로부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SK엔카닷컴은 앞으로도 회사만의 성장을 추구하기 보다는 산업 전반의 크기를 키우고, 그 것을 다른 기업들과 나눌 수 있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hong7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