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보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보스(BOSE)가 역대 사운드링크 시리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에 향상된 사운드를 뿜어내는 신제품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SoundLink Micro)를 국내에 첫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최상의 사운드 퀄리티를 겸비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온 보스 ‘사운드링크’ 시리즈의 새로운 블루투스 스피커로, 작은 몸체를 뛰어 넘는 강력한 사운드 구현을 위해 최상의 음향기술을 탑재했다. 뿐 만 아니라 보스의 독자 기술로 작은 크기에 맞춰 새롭게 설계된 트랜스듀서와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 리튬 이온 배터리에 이르기까지, 한 손안에 잡히는 크기의 스피커에서도 깨끗하고 풍부한 중저음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게 고안됐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중 날씨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운 사용을 고려해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IPX7 등급이상의 완전 방수기능을 자랑한다. 눈과 비는 물론, 수영장, 바다와 같은 수중 환경에서도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실리콘 러버 소재를 채택해 제품 외관 전체를 밀착 봉쇄하여 물과 오염을 방지하고 외부 충격을 완화할 수 있게 내구성을 강화했다.

두 대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해 즐기는 ‘파티 모드’와 ‘스테레오 모드’는 손쉽게 더욱 풍부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두 대의 스피커에서 동일한 사운드를 재생해 2배 이상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파티 모드와 좌우 사운드를 각각 분할 재생해 감상하는 스테레오 모드를 통해 더욱 풍부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환경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및 NFC 기능을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손쉽게 연결 할 수 있다. 최근 연결한 8개 장치까지 메모리에 저장되며, 다음 사용시 별도의 페어링 없이 간단하게 연결 가능하다. 또한 음성안내 기능을 제공해 블루투스 페어링이 어려운 사용자들도 제품을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보스가 무료로 제공하는 보스 커넥트 앱을 통해 간편하게 블루투스 연결과 전환이 가능하며, 다양한 제품 정보와 환경설정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상태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뿐 아니라, 통화를 위한 마이크가 탑재돼있어 Siri(시리), Google Now(구글나우), 스마트폰의 VPA(Virtual Personal Assistant; 가상개인비서) 사용 시에도 또렷하게 음성을 전달, 자연스러운 소리로 모든 대화 진행이 가능하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한 번 충전 시 최대 6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블랙, 미드나잇 블루, 브라이트 오렌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melod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