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오연서 공식석상 패션 스타일링…“미모가 열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화해 내며 연예계를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등극한 배우 오연서.

실제로 그는 공식석상마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자유자재로 연출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여기에 적절한 포인트 아이템으로 T.P.O에 맞는 코디를 선보여 남다른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N스타일에서는 오연서의 공식석상 룩을 통해 그의 패션 스타일을 분석해봤다.

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시크하게… 오피스룩 연출

매니시한 블루 컬러의 셔츠와 체크 패턴의 펜슬 미디 스커트로 단정하면서도 시크한 오피스룩을 연출한 오연서.

겨울철에는 사진 속 코디처럼 블랙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매치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더할 수도 있고, 환절기에는 셔츠나 심플한 디자인의 블라우스를 매치해 '활용 만점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날 오연서는 아찔한 스틸레토힐에 블랙 컬러의 양말을 매치해 유니크한 멋을 더했지만, 올시즌 유행 아이템인 앵클 부츠를 매치해도 모던한 멋이 돋보이는 겨울철 오피스룩 연출이 가능하다.

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빈티지&로맨틱 무드의 맥시 드레스도 ‘OK’

또 다른 스타일링에서는 하늘빛 시스루 원피스로 우아한 여신 자태를 뽐냈다.

이날 착용한 빈티지 무드의 레이스 커팅이 돋보이는 시스루 드레스는 긴 기장의 맥시 드레스로 우아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깜찍한 미니 크로스백과 스트랩 샌들로 로맨틱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내추럴한 코랄빛 메이크업과 블랙 웨이브 헤어로 생기를 더해 그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니크한 매니시 재킷으로 패션위크 '시선강탈'

패션위크에 참석한 오연서는 오버사이즈의 유니크한 재킷으로 현장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그가 착용한 재킷은 안쪽에 스트라이트 패턴의 셔츠 밑단이 붙어 있어 마치 재킷 안에 셔츠 원피스를 입은 것 처럼 보이게 하는 착시 효과를 준 독특한 디자인이었다.

오연서는 여기에 편안한 블랙 티셔츠와 레더 스커트를 매치해 완벽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스웨이드 재질의 앵클 부츠로 미니멀하면서도 시크한 포인트 아이템을 추가했고, 볼드한 언밸런스 이어링으로 뚜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