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격하게 쉬고 싶다…다낭 휴양 리조트 4곳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한 해 동안 불타오르며 일과 학업을 해냈다면 다가오는 해에 새로운 힘을 얻기 위해 '휴식'이 필요하다.

연중 따뜻한 휴양지에 있는 리조트에서 별 다른 것 하지 않고 그저 누워서 해변을 바라보거나, 평소 읽고 싶던 책을 읽으며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전 세계 호텔 검색 사이트 호텔스컴바인은 비교적 저렴한 물가에 아름다운 바다를 갖춘 다낭에서 휴양하기 좋은 리조트 4곳을 선정해 22일 소개했다.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 스파는 리조트 겸 레지던스 복합 호텔로 다낭의 대표적인 해변 중 하나인 논 누옥 해변에 위치해 탁 트인 바다전망을 자랑한다.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스파 등 5성급 호텔에 걸맞은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매우 인기가 높은 숙소이다. 내부는 세련된 색감을 활용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야외에는 5개의 수영장이 있으며, 모래사장 등을 갖춘 키즈풀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특히 제격이다.

뉴스1

빈펄 럭셔리 다낭©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빈펄 럭셔리 다낭

빈펄 럭셔리 다낭은 다낭의 인기 리조트를 논할 때마다 늘 언급되는 베트남 토종 리조트다. 베트남 빈그룹이 운영하는 이곳은 붉은 톤의 갈색 마룻바닥과 가구들로 한층 베트남다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기본형 객실과 스위트 객실, 풀빌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풀빌라의 경우 오션빌라, 비치프론트 빌라 등 위치에 따라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다. 대가족이나 많은 인원이 함께 이용하기 좋게 방을 3개 이상 갖춘 대형 풀빌라는 한적한 가족 여행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뉴스1

알라카르테©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알라카르테 다낭

미케 해변 근처에 위치한 알라카르테 다낭은 꼭대기 층의 인피니티풀로 유명한 호텔이다. 스튜디오 룸에서부터 독립된 객실과 거실로 이뤄진 스위트룸까지 객실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인덕션 스토브, 소형냉장고, 전자레인지 등을 간이 주방이 마련돼 있어 간단한 취사를 할 수 있다. 훌륭한 시설에 비교해 숙박비가 매우 합리적인 곳이며, 키즈클럽, 라이브러리, 와인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총 7개 종류의 202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뉴스1

멜리아 다낭©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멜리아 다낭

리조트의 편안함을 느끼면서 가격적 부담은 덜고 싶다면 멜리아 다낭이 좋은 선택지로 꼽힌다. 전용 해변 공간, 대형 야외 수영장, 아름답게 조경된 정원이 아름답게 어우러져있으며, 비즈니스호텔과 프라이빗 풀빌라가 합해진 형태로 깔끔한 객실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일반 호텔동과 더불어 40개의 풀빌라 객실인 레벨룸을 갖추고 있는데, 레벨룸 투숙객만을 위한 수영장, 라운지 및 레스토랑을 따로 운영한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