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무리뉴 “포그바는 보호해야 할 선수”…바젤에서도 포그바 댄스 볼 수 있을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9월 바젤전에서 부상당한 포그바 2개월 만에 출전 뉴캐슬전 ‘화려한 복귀’… 바젤전 다시 출격?

■즐라탄, 로호 등 주축 선수들 복귀한 맨유 챔피언스리그 평정할까… 스포티비 나우 챔피언스리그 전 경기 생중계

[스포티비뉴스=정형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폴 포그바는 두 달여 만에 화려한 복귀전을 치렀다. 포그바는 지난 9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바젤과 경기에서 입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그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최근 부상 회복한 포그바는 19일(한국 시간) 뉴캐슬과 경기에서 선발 출전해 1골 1도움으로 맹활약하며 팀의 4-1 대승을 이끌었다.

맨유는 23일 새벽 4시 35분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5차전에서 다시 한번 바젤을 만난다. 지난 맞대결에서 부상을 당한 기억을 가진 포그바가 이번 경기에서 그라운드를 밟을 수 있을까. 맨유와 바젤의 두 번째 경기 외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5차전 전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식 블로그에 따르면, 무리뉴 감독은 포그바가 바젤전에 나설지에 대해 확답을 피했다. 그는 “수요일 결정을 지켜보자”며 “그(포그바)에게 최고는 아마 또 한 번 경기에 나서는 것이겠지만, 최고의 결정은 그를 쉬게하는 것일수도 있다. 그는 우리가 보호해야 할 선수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두 달 만의 복귀전에서 1골 1도움으로 MOM에 선정된 포그바는 최고의 컨디션을 보였다. 그러나 부상에서 회복된 지 얼마 안 된 선수를 보호하는 차원에서 휴식이 더 나은 결정일 수 있다는 뜻이다. 포그바가 바젤과 경기에서 선발로 나서 맨유의 16강행을 이끌지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포그바뿐만 아니라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마르코스 로호 또한 뉴캐슬전에서 복귀했다. 즐라탄의 출전은 지난 4월 부상 이후 무려 7개월 만이다. 후반 31분 교체 투입되어 긴 시간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지만, 몇 번의 결정적인 장면을 연출하며 ‘명불허전’의 모습을 보여줬다.

마르코스 로호 또한 돌아와 수비진에 힘을 더한 맨유는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16강으로 직행하는 맨유의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5차전 16경기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 세비야와 리버풀의 선두싸움, 부진에 빠진 레알의 아포엘 원정경기 등 주요 경기는 TV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도 지켜볼 수 있다. 금요일 새벽 열리는 유로파리그 또한 24개의 전 경기 모두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