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김준수, 입대 전 녹음 '임창정과 듀엣곡 15일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funE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funEㅣ이정아 기자] 김준수(XIA준수)가 군 입대 전 임창정과의 듀엣 발표로 화제가 된 깜짝 음원을 12월 공개한다.

김준수와 임창정의 발라드 듀엣곡이 12월 15일에 공개된다. 이 음원은 지난 2월 입대한 김준수가 입대 전 미리 작업해 둔 것이다.

김준수는 입대 전 녹음을 마치고 나서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임창정과의 작업에 대해 “평소 존경했고 팬이었던 임창정 선배와 함께 작업을 하게 돼 영광이다. 내 음악을 기다리는 팬들뿐 아니라 감성 발라드 듀엣을 좋아하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임창정은 “나와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다. 준수와 노래를 부르게 될 줄 꿈에도 생각 못 했는데 나도 영광이고 자랑스럽다. 좋은 기회가 돼 기쁘고 많이 들어 주길 바란다”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관계자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겨울에 딱 어울릴 감성 발라드곡이다. 이 ‘세기의 콜라보’는 호소력 짙은 두 사람의 매력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이뤘다. 사랑했던 마음들을 잊지 말자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이 곡은 겨울에 딱 어울릴 감성 발라드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준수는 지난 2월 입대해 현재 경기 남부 지방 경찰청 의경 홍보단에서 복무 중이다. 깜짝 음원은 12월 15일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appy@sbs.co.kr

☞ 다함께 Fun! SBSFunE 연예뉴스 [홈페이지]

☞ 공식 SNS [페이스북] 앱 다운로드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저작권자 SBS플러스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