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KLPGA · LPGA 한국여자 골프 스타들의 한판 승부 ING생명 챔피언스트로피 SBS골프, 24일부터 전라운드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최강 한국여자골프! 국내파와 해외파 경주에서 맞대결!

SBS Go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골프는 24일(금)부터 사흘간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 C.C에서 열리는 '2017 ING생명 챔피언스 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이하 ‘챔피언스트로피’)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챔피언스트로피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벤트 대회로, 세계최강 실력을 자랑하는 한국여자골프 선수들의 한미 (韓?美) 투어별 팀 대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일무이한 대회다.

이번 대회에는 대회 호스트인 골프여제 박인비(29.KB금융)를 비롯해 올 시즌 KLPGA투어 전관왕에 빛나는 이정은6(21.토니모리) 등 총 26명의 선수가 출전해 투어 간 자존심 대결을 벌인다.

미국여자프로골프(LPGA)에서 활약 중인 해외파로는 박인비, 유소연, 김세영, 전인지, 허미정, 양희영, 이미림, 이미향, 김효주, 신지은, 지은희, 이정은5, 최나연까지 총 13명의 참가가 한다. 이에 맞서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의 국내파 선수에는 이정은6, 김지현, 오지현, 고진영, 김지현2, 배선우, 장하나, 김자영2, 김민선5, 김지영2, 이승현, 이다연, 최혜진까지 총 13명이 선발됐다.

총상금은 10억원이고, 우승팀은 6억5천만원을 가져간다. 경기방식은 총 3라운드로 펼쳐지며 첫째 날은 포볼, 둘째 날은 포섬, 셋째 날은 싱글 매치플레이를 통해 승부를 가린다. 역대전적은 LPGA투어팀이 2회 연속 우승으로 우세한 가운데, 올 시즌 KLPGA투어 팀이 반격에 성공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SBS골프는 챔피언스트로피를 전라운드 생중계 하며 골프여제들의 명승부를 함께한다.

※SBS골프 생중계 안내
첫째날 : 11월 24일(금) 오전10시
둘째날 : 11월 25일(토) 오전 10시
최종일 : 11월 26일(일) 오전 9시 30분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 골프의 모든 순간 SBS골프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골프 & SBS콘텐츠허브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