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송중기x박보검, '2017 MAMA' 빛낸다…호스트 확정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블러썸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이 개최하는 '2017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 송중기와 박보검이 호스트로 나선다.

먼저 송중기는 ‘2017 MAMA in Hong Kong’ 호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유시진이라는 역대급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최고의 한류스타로 발돋움한 송중기는 아시아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그가 이번 ‘2017 MAMA’ 무대를 통해 어떤 인사를 전할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보검은 ‘2017 MAMA in Japan’의 호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인기리에 종영한 ‘구르미 그린 달빛’과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등을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그는 ‘2016~2017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통해 아시아의 다양한 팬들과 만나며 또 한번 ‘보검 앓이’로 아시아 전역을 들썩이게 할 전망이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세자’로 떠오른 그가 일본 현지와 전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올해 9회를 맞은 ‘MAMA’는 No.1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대표 음악 시상식이다. 1999년 ‘Mnet 영상음악대상’으로 시작, 대한민국 음악산업의 성장과 함께 꾸준한 진화를 거듭해오며 약 10여 년 동안 국내서 개최해 오다 2009년을 기점으로 ‘MAMA’로 변모했다. 2010년부터는 마카오를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 이후 2011년 싱가포르, 2012년부터 2016년까지 홍콩으로 이어지며 단순한 연말 음악 시상식을 넘어 전 세계인들이 즐기는 음악축제이자, 글로벌 소통창구, 아시아 대중음악 확산의 장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2017 MAMA’는 MAMA WEEK 기간 동안 베트남-일본-홍콩 3개 지역에서 개최, 명실상부 아시아 최고 음악 시상식으로 발돋움 한다. ‘공존’을 콘셉트로 다양한 문화의 공존과 지역의 교류, 음악의 공감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공연부터 퍼포먼스까지 온 세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luemchang@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