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조세휘, '2017 미스 유니버스' 코스튬 경쟁서 조선시대 왕비로 변신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2017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한 조세휘가 각국 코스튬 경쟁에서 조선시대 왕비 대례복인 적의를 선보였다.

조세휘는 지난 18일(이하 현지시각) 각국 상징을 담은 코스튬 경쟁에서 화려한 의상을 자랑했다.

이데일리

이날 조세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 나라를 대표하는 그야말로 너무나 아름답고 다양한 의상들의 향연이었다. 현지에선 그 중에서도 단연 한복이 너무너무 아름답다고 연신 ‘골져스(Gorgeous)!’를 외치며 응원해주셨다. 역시 오랜 전통과 역사를 품은 의복은 보여지는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넘어서서 외국인들의 눈에도 금방 그 진가를 알아볼 수 있게하는 에너지가 깃들어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각국 대표들과 합숙 생활을 하고 있는 조세휘는 “어느덧 입소한 지 일주일이 지났다. 저는 여기서 잘 지내고 있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임하고 있다”며 “멀리서 메시지로, 댓글로, 통화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조세휘는 지난해 ‘2016 내셔널 뷰티 코리아 대회’ 미스 유니버스 코리아 부문에 출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대회 우승으로 미스 유니버스 대회 참가 자격을 획득했다. 지난 2014년에는 미스 경기 선발대회에 출전해 ‘미스 경기 선’으로 꼽혔다.

올해 제66회를 맞이하는 미스유니버스 대회는 오는 26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디 액시스에서 열린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