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르노삼성, e-쇼룸 출범 기념 ‘SM6·아이폰X’ 경품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내달 24일까지 e-커머스(전자상거래) 시스템인 ‘e-쇼룸’ 출범을 기념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SM6 1대와 아이폰X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르노삼성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쇼룸을 통해 ‘내 차 만들기’ 완료 후 견적을 저장한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X 64GB를 매주 1명, 총 6명에게 제공하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매주 100명, 총 600명에게 6주에 걸쳐 증정한다.

특히 견적저장 및 시승·상담 신청과 함께 온라인 구매 청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 중형세단 SM6 2.0 GDe LE(1명)를 제공한다.

르노삼성 e-쇼룸에서는 모든 차종의 판매 가격과 차량 트림, 옵션, 색상, 액세서리, 보증상품 및 탁송비 등 상세한 사항을 쉽고 편리하게 알아보고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아울러 견적산출 및 온라인 청약과정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1대1 채팅 상담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구매청약 시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카카오페이와 같은 온라인 간편결제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청약 결제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청약금이 결제되면 고객이 선택한 영업점으로 계약 정보가 전달돼 영업담당자가 자필 계약서 작성을 비롯한 세부적인 차량 판매 절차를 고객에게 안내하게 된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