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주간 별자리 운세(11월20일~11월26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마이 웨이

종합운: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은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책임져 주는 것이 아니에요.

연애운: 커플이라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잡아보세요. 싱글이라면 한 눈에 반할 만한 사람을 만나게 될 거예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한 차례 위기가 찾아올 수 있어요. 이 고비만 잘 넘긴다면 걱정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 Tip

시간 : 22, 26

물건 : 과일

장소 : 쇼핑몰

색상 : 카키색

2. 물고기자리 : 문제 해결

종합운: 고민하던 문제나 골치 아픈 일들이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모처럼 여유와 편안함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연애운: 싱글이라면 스스로를 꾸미는 데 힘쓰세요. 커플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세요.

경제운: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어쩌면 큰 도움이 될 사람이나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어요.

* Tip

시간 : 20, 22

물건 : 선물

장소 : 카페

색상 : 오렌지

3. 양자리 : 예의를 지켜야

종합운: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매너에 신경 쓰세요. 가볍게 웃어 넘기던 일로도 시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항상 상대를 존중하고, 농담도 잘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에게 오해를 받을 수 있어요. 싱글이라면 낯선 이성을 주의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다소 기복이 있는 시기입니다. 다른 사람으로 인해 당신의 돈이 나갈 수 있어요.

* Tip

시간 : 20, 26

물건 : 컴퓨터

장소 : 번화가

색상 : 자주색

4. 황소자리 : 독립심

종합운: 당신의 일은 당신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필요한 도움도 받지 못하고, 자존심만 상할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에게 한발 양보해 주세요. 싱글이라면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세요.

경제운: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칠 거예요. 일자리를 구하는 사람은 주변의 소개를 받아보세요.

* Tip

시간 : 20, 24

물건 : 향수

장소 : 마트

색상 : 네이비

5. 쌍둥이자리 : 내 스타일대로

종합운: 모든 것을 당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당신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려서는 안 됩니다.

연애운: 커플이라면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어요. 싱글은 스스로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그동안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돈 문제로 걱정하던 사람도 한시름 덜 수 있을 거예요.

* Tip

시간 : 21, 26

물건 : SNS

장소 : 서점

색상 : 블루

6. 게자리 : 말 조심

종합운: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특히 당신의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지 마세요.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운: 커플은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싱글은 소개팅에 나가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세요. 남에게 의지하는 것도 버릇이 될 수 있어요.

* Tip

시간 : 21, 24

물건 : 책

장소 : 패스트푸드점

색상 : 아이보리

7. 사자자리 : 진로 변경

종합운: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다른 분야로 진로를 변경해 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다른 사람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어요. 커플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경제운: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에는 주위 사람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특히 이직은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Tip

시간 : 22, 24

물건 : 간식

장소 : 레스토랑

색상 : 그레이

8. 처녀자리 : 포기하지 마

종합운: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조금 부족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중도에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커플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으세요. 싱글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거예요.

경제운: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Tip

시간 : 21, 26

물건 : 교통카드

장소 : 쇼핑몰

색상 : 블랙

9. 천칭자리 : 계획적으로

종합운: 한 주의 계획을 잘 세우고 일정에 따라 움직이세요. 당신의 일만 제때 처리한다면 걱정할 것도 없을 거예요. 특히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제운: 돈 때문에 걱정하던 사람도 한결 여유를 찾게 될 거예요.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세요.

* Tip

시간 : 21, 22

물건 : 금속 액세서리

장소 : 영화관

색상 : 바이올렛

10. 전갈자리 : 인맥 관리

종합운: 다른 무엇보다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입니다. 대인 관계를 넓히고 친분을 다지는 데 신경 쓰세요. 특히 어려운 사람이 있으면 적극 도와주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커플은 적극적으로 상대방에게 다가서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연상 연하 커플이 되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미리 여유자금이나 비상금을 확보해 두세요.

* Tip

시간 : 22, 24

물건 : 음악

장소 : 산책로

색상 : 블루

11. 사수자리 : 순리대로

종합운: 흐르는 물처럼 순리대로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안 되는 일이나 어려운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커플은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싱글이라면 당신의 이상형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장기적인 안목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눈 앞의 이득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세요.

* Tip

시간 : 21, 23

물건 : 거울

장소 : 종교시설

색상 : 네이비

12. 염소자리 : 기분 전환

종합운: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시작해 보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운: 싱글이라면 미팅보다는 소개팅에 나가보세요. 커플은 평소보다 말을 아끼세요.

경제운: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세요. 가만히 앉아서 감이 떨어지기를 기다려서는 안 됩니다.

* Tip

시간 : 22, 23

물건 : 스마트폰

장소 : 식당

색상 : 루비

조재성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