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휴대폰 구입·통신료 납부하면 18만원 캐시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케이뱅크는 지정 사이트에서 휴대폰을 구입하고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 납부하면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케이뱅크 이벤트 페이지(http://m.kbanknow.com/k/u07hheF)에서 원하는 통신사의 ‘개통하러 가기’를 클릭한다. 자동 연결된 지정 휴대전화 판매 사이트에서 휴대폰 또는 패드를 구매하면 된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를 통한 통신요금 자동이체 캐시백 혜택은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형 등 카드 종류는 물론 이용실적, 통신사와 무관하게 모두 적용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지정 사이트 휴대폰 구매와 체크카드로 통신요금 자동이체 납부 설정이 완료되면 9개월간 매월 2만원씩 총 18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캐시백은 자동이체 신청 다음달부터 고객의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케이뱅크 안효조 사업총괄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포인트 적립 등 체크카드별 기본 혜택은 그대로 유지되면서 추가적인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어 휴대폰 구매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케이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