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동상이몽’ 강경준, 짧은 치마 입은 장신영에 “갈아입고 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강경준은 기다리던 장신영이 짧은 치마를 입고 나오자 불편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사진=동상이몽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강경준이 여자친구 장신영의 짧은 치마를 지적했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강경준은 기다리던 장신영이 짧은 치마를 입고 나오자 불편한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장신영이 “예뻐?”라고 묻자, 강경준은 “예쁜데, 갈아입고 와달라”고 부탁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강경준은 “워낙 예쁘니까 혼자만 보고 싶고 아껴두고 싶다”며 치마를 지적한 배경을 설명했고, 장신영은 “정말 싫어하더라, 절대 못 입게 한다”며 이 같은 강경준의 지적은 일상이라고 말했다.

이어 장신영은 “오빠 만나기 전에는 제 스타일대로 입고 다녔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치마를 못 입게 했다”라고 전했다. 강경준은 “워낙 예뻐서 더 예뻐 보이면 그럴까 봐 치마를 입지 말라고 한다”며 “예쁜 모습 나만 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MC들은 이들 커플과 함께 ‘동상이몽2’에 출연하고 있는 정대세에게 “아내가 짧은 치마를 입는 건 어떠냐”라고 묻자 정대세는 “괜찮다”며 “주변 사람들이 내 아내를 보고 나를 부러워하는 시선이 좋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