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美친차트] 에픽하이, 차트 1위+줄세우기 '美친 돌풍' 시작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진영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1위는 물론 차트 줄세우기를 하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에픽하이의 정규 9집 타이틀곡 '연애소설'은 24일 오전 6시 기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올레뮤직, 엠넷닷컴, 지니, 벅스뮤직, 소리바다 등 6개의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놀라운 건 오혁과 함께한 '반차'는 물론이고 '상실의 순기능', '노땡큐', ,'문배동 단골집', '개화' 등 수록곡 대부분이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줄세우기를 하고 있다는 점이다. 음원 강자로 군림해온 에픽하이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3년만 컴백인 이번 정규 9집에는 타이틀곡 '빈차', '연애소설'을 비롯해 '난 사람이 제일 무서워', '노땡큐', 'HERE COME THE REGRETS', '상실의 순기능', 'BLEED', 'TAPE 2002年 7月 28日', '어른 즈음에', '개화(開花)', '문배동 단골집' 총 11곡이 수록됐다.

타블로와 미쓰라, 투컷 세 멤버 모두 전곡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오혁과 아이유를 비롯해 크러쉬, 악동뮤지션 수현, 넬 김종완, 송민호, 사이먼 도미닉, 이하이, 더 콰이엇까지 초호화 피청링 군단이 참여해 듣는 재미를 한껏 더해주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