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가을시즌 가구&인테리어 특집 - 에이스침대 ‘에이스 헤리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양털·말털 등 천연 소재 침대… 잠이 스르르~

한국일보

에이스 헤리츠 Diamond 제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활 속 유해물질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이는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스테이케이션’ 트렌드로 이어지고 있다. 더욱이 최근 ‘케미포비아’가 확산되면서 자연에서 얻은 소재의 제품들로 공간을 채우는 자연주의 인테리어가 신혼부부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신경을 쓰는 부분은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침실. 그중에서도 침대는 신혼의 편안한 숙면과 휴식을 좌우한다. 때문에 침대를 구입할 때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며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침대 전문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에게 가장 편안한 수면 공간을 제공할 천연 소재 침대로 ‘에이스 헤리츠’를 추천한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에이스 헤리츠는 국내 기술로 완성된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피부에 직접 닿는 최고의 잠옷이라는 의미로 고급 수트 의류에 사용되는 최고급 100% 메리노 울 원단과 천연 양모, 말털, 오가닉 코튼 원단 등 에이스 헤리츠만을 위한 천연 소재를 적용했다.

에이스 헤리츠의 탄력을 좌우하는 스프링은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모두 모아 놓아 한국은 물론 세계 1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이스 웨딩 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가입신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가입만 해도 뮤지컬?연극? 콘서트?영화 등 공연 티켓과 매트리스 연계품목 20%할인 LMS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품질 자신감을 토대로 소비자들의 체험을 강화하는 에이스 헤리츠 슬립센터를 운영 중이다. 슬립센터에 예약하면 전담 매니저의 케어를 받으며 2시간 동안 수면을 취할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 홈페이지(www.aceheritz.com)나 전화(1670-0117)로 예약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