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한국 첫 '2017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한국 첫 '2017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 성료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일산킨텍스서 개최

【서울=뉴시스】김경원 기자 = 액토즈소프트(052790)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지난 21일 경기 일산킨텍스에서 개최된 '2017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참석한 관람객은 3200여명에 달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2017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은 미국과 일본, 영국, 독일, 중국에 이어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열린 국내 최대 규모의 단일프로젝트 행사다.

행사는 레터라이브 특별편과 개회식을 시작으로 개발자 토크 및 코스프레 콘테스트, 현장 질의·응답(Q&A), 더 피스트 토너먼트, 경품 추첨, 뮤직 콘서트, 폐회식 순으로 진행됐다.

개회식은 '파이널판타지14'의 요시다 나오키 프로듀서 겸 디렉터를 비롯해 최정해 한국판 운영 프로듀서, 소켄 마사요시 사운드 디렉터 등의 환영 인사로 시작해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의 구오하이빈 대표이사의 감사 인사로 마무리됐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최정해 사업실장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열린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에 온·오프라인으로 참여하고 즐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패치 준비와 운영에 최선을 다해 계속해서 최고의 모험을 선물하는 '파이널판타지14'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첫 '2017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서울'의 뜨거운 현장과 열기를 다시 경험할 수 있는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아프리카TV(http://ppv.afreecatv.com/)를 통해 제공한다.

kimkw@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