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어드밴텍 'ROI 인더스트리 4.0 어워드 차이나'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독일 ROI 경영컨설팅에서 주관하는 ROI 인더스트리 4.0 어워드에서 어드밴텍 제조 라인이 '인더스트리 4.0 디지털팩토리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됐으며 7월 어드밴텍 본사의 허츈성 대표가 4차 산업혁명을 활성화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 아시안 매뉴팩처링 어워드'를 수상한데 이어 두 번째다.

ROI경영컨설팅 시상자는 “이번 ROI 인더스트리 4.0 어워드에서 어드밴텍이 구현한 제조라인이 실질적인 산업 현장의 실시간 장비 및 자원 모니터링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 효율화 가치를 높게 평가한다”면서 “실시간 생산 정보 모니터링을 통해 품질 및 장비 운영 효율성을 높인 뛰어난 모범 사례를 제시했다”고 설명했다.

전자신문

어드밴텍 인더스트리얼 IoT 그룹 알란짜이 부사장(왼쪽)과 로이컨설팅그룹 티모 슈네만 부장이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ROI 인더스트리 4.0 상은 2013년부터 독일에서 시작됐으며 제조 업계에서 4차 산업혁명의 신기술과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4차 산업혁명 실용화와 확대에 공로가 인정되는 기업들을 매년 선정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정준교 어드밴텍 지사장은 “이번 상은 현재의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어드밴텍이 그 동안 아낌없는 투자와 개발 성과에 대한 올바른 평가를 받은 것”이라면서 “어드밴텍 한국지사 역시 국내 스마트 팩토리를 활성화하는 체계적이고 다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한국 4차 산업혁명의 선두주자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