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배우 이재균, 영화 '박화영'으로 BIFF 참석..관객들 연기호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배우 이재균이 영화 ‘박화영’으로 제 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해 관객들을 만났다.

‘박화영’은 친구들에게 ‘엄마’라고 불리는 여고생 화영과 그녀를 둘러싼 이들 사이의 기형적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영화로, 젊고 패기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과 ‘똥파리’, ‘밀정’ 등에서 배우로도 활동했던 이환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주목 받는 작품이다.
스포츠서울

‘박화영’이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 비전’ 부문에 공식 초청돼 월드프리미어로 공개된 가운데 극중 거칠고 어두운 학생들 무리의 대장 영재 역으로 호연을 펼친 이재균이 개막식은 물론 뉴 커런츠, 해피아워 등 비전 부문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영화 GV 무대로 관객들을 가까이 만나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모았다.
스포츠서울

영화 ‘박화영’ 포스터.


영화 속 이재균은 화영을 둘러싼 이들 사이에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같이 노는 아이들을 괴롭히는 어두운 캐릭터를 강렬하게 선보여 인상 깊은 연기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스포츠서울

뮤지컬 ‘그리스’, ‘쓰릴미’, 연극 ‘청춘예찬’, ‘엘리펀트송’ 등을 통해 공연계 실력파 배우로 손꼽히고 있기도 한 배우 이재균은 현재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와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상황.

최근에는 12월 초연을 앞두고 있는 동명의 네델란드 영화를 원작으로 한 연극 ‘블라인드’에 시각을 잃은 후 세상과 단절된 청년 ‘루벤’ 역으로 새롭게 출연 소식을 알리며, 그의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cho@sportsseoul.com

사진|액터153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