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충남도시가스, ‘CNCITY에너지’로 변경…NEW CI 선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CNCITY에너지 제공)© News1


(대전ㆍ충남=뉴스1) 김태진 기자 = 창립 32주년을 맞은 충남도시가스가 사명을 ‘CNCITY에너지’ 바꾸고, 함께 만드는 새로운 에너지 세상으로의 도약에 나섰다.

19일 충남도시가스에 따르면 새 이름 ‘CNCITY에너지’의 ‘CN’은 기존 충남의 약자로, 새로운 경영이념인 ‘Creating a New City’(함께 만드는 새로운 에너지 세상)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편리하고 쾌적한 도시를 만들고, 더 나아가 모두 함께 행복한 에너지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경영진의 의지가 담겨 있다.

이를 CI로 표현하기 위해 CNCITY에너지와 문화, 사회, 공익과의 연결을 ‘서로 다른 두 점의 연결’로 상징화 했는데 이를 ‘Connected Dots’라 회사 측은 설명했다.

‘Connected Dots’은 에너지의 연결로 사람들의 행복을 만들어나가는 CNCITY에너지의 비전을 담고 있다.

또 ‘CNCITY’ 글자는 씨엔씨티체로, ‘Connected Dots’의 원형 이미지를 모티프로 하여 세련되면서 친근한 이미지를 담아내고 있다.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는 18일 대전 ICC호텔에서 열린 CNCITY에너지의 CI 선포식에서 직접 CI 선포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CNCITY에너지로서 새로운 출발을 알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CNCITY에너지의 공익재단인 ‘CNCITY마음에너지재단’을 통해 지역사회에 작은 기여가 되겠다는 계획을 소개했다.

황인규 대표이사는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에너지로 가득 찬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CNCITY에너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1

CNCITY에너지 CI 선포식©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emory444444@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