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류태준 측 "블로거와 재결합·2세설 사실무근, 친한 사이"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뉴스1 DB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류태준 측이 블로거 A씨와 다시 열애설이 불거지자 입장을 밝혔다.

류태준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7일 뉴스1에 "지난 번 공식입장과 마찬가지로 해당 여성과는 결별한 것이 맞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친한 오빠, 동생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 현재 류태준은 지인들과 함께 해외 여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2세가 암시됐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면서 "당황스러운 입장"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더 자세한 사항은 현재 류태준이 해외 여행 중이라 확인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정리했다.

앞서 한 매체는 류태준이 한 차례 열애설에 휘말렸다가 번복, 결별했다고 입장을 밝혔던 블로거 A씨와 재결합했다고 보도했다.

특히 해당 매체는 류태준이 A씨와 해외 여행을 갔다며 17년을 함께 해온 여자친구와의 관계 때문에 열애 사실을 인정하지 못하고 있다고도 전했다. 또한 A씨가 임신을 추정할 만한 사진까지 올려 의문을 더하고 있다고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열애설에 앞서 류태준은 지난 9월8일 해당 여성과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를 부인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면서 류태준은 "보도된 여성분과는 짧은 기간 만나왔지만 각자의 일로인해 헤어진 상태"라며 "오늘 갑작스럽게 전화를받아 당황한 나머지 저도 모르게 정확히 답변하지 못하고 현명하게 대처하지 못한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류태준은 최근 SBS '불타는 청춘'과 '초인가족 2017'에 출연했다.
aluemchang@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