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작 게임 소식] 10/13 '아크로드 어웨이크' 10월 17일 1차 CBT 진행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아크로드 어웨이크' 10월 17일 첫 사전테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MMORPG '아크로드 어웨이크(ARCHLORD AWAKE)'의 1차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예고했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픈형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테스트 전날까지 참가자 모집 신청을 완료한 회원들에게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웹젠은 길드 간 경쟁과 전투를 통해 게임 내에서 강력한 권한을 갖게 되는 절대군주(아크로드)를 핵심 콘텐츠로 선보인다. 해당 기간 중 공식카페 GM노트와 가이드를 통해 초보자를 위한 게임 정보도 안내한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웹젠의 PC온라인게임 '아크로드'의 IP를 차용해 모바일MMORPG로 제작한 게임이다. 절대군주가 되기 위한 치열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구현한 '아크로드'의 여러 종족 중 휴먼 종족의 이야기를 모바일게임으로 재구성했다.

한편 웹젠은 프리미엄 선발대에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이 출시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고급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아크로드 어웨이크' 공식카페에 가입한 후 기대평을 남긴 회원에게는 매주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는 한편, 특정레벨(1환∙2환50레벨)을 달성한 회원에게 '치킨 기프티콘'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게임,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CBT 시작!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13일(금), 카카오게임이 퍼블리싱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는 지난 2003년 출시 이래 12년간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개발사 KOG가 '그랜드체이스' 온라인 개발팀을 전격 투입해 제작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간편한 컨트롤과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전투 액션 쾌감, 오리지널 성우들의 등장 및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음악(BGM) 그리고 추억의 영웅들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를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60여 종에 달하는 신규 캐릭터와 전작에서 이어지는 새로운 스토리, 스마트폰 화면에 최적화된 쿼터뷰 진행 방식과 다양한 게임 모드 등 모바일RPG '그랜드체이스 for kakao' 만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더해, 원작 팬들과 새로운 이용자 모두를 사로잡는다.

'그랜드체이스' CBT는 오늘부터 10월 17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구글플레이에서 '그랜드체이스 for kakao'를 검색하거나 그랜드체이스 CBT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은 '그랜드체이스' CBT 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기간 중 접속 일수에 따라 아르메, 마리, 로난 등 원작에 등장했던 최고의 영웅들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풍성한 게임 속 아이템과 재화도 아낌없이 제공한다.

또한 CBT기간 중 설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햄버거 세트를 증정하며, 매일 정해진 날짜와 시간별로 다양한 게임 속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게임의 개선 및 수정 사항을 제보한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것만은 고쳐줘' 등 테스트 참여자들과 함께 '그랜드체이스' 의 성공적인 부활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동아

- 호라이즌 제로던 컴플리트 에디션 한글 정식 발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다운로드 콘텐츠 '호라이즌 제로 던: The 프로즌 와일즈'의 한국어 버전을 2017년 11월 7일(화) 22,800원에 발매한다.

지난 10월 5일(목)부터 진행된 예약주문에서는 '바누크 에일로이 아바타'가 특전으로 제공되며, PlayStation®Plus 회원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호라이즌 제로 던: The 프로즌 와일즈'에는 아름답지만 위협적인 땅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와 캐릭터, 경험 등이 호라이즌 제로 던의 추가 콘텐츠로 제공된다. 해당 다운로드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 판매되는 호라이즌 제로 던 제품판이 필요하며, 프로즌 와일즈 영역에 도달할 때까지 본편을 진행해야 한다.

PS4용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 한국어 버전은 2017년 12월 5일(화) 51,800원에 발매된다. 해당 타이틀에는 호라이즌 제로 던 본편과 The 프로즌 와일즈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서바이벌 호러 게임 '이블 위딘 2' PC 한글판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탱고 게임웍스(Tango Gameworks)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가 퍼블리싱하는 정통 서바이벌 호러 액션 게임 '이블 위딘 2' PC 한글판을 금일(13일) 소비자가격 59,800원에 정식 출시 하였다고 밝혔다.

서바이벌 호러 게임 '이블 위딘'의 보다 진화한 후속작인 '이블 위딘 2'에서, 플레이어는 전작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도 주인공을 맡은 형사 '세바스찬 카스텔라노스'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며, 죽은 줄로만 알았던 딸을 구하기 위해 악몽의 세계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블위딘2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악몽 속으로 들어가 과거의 삶을 되찾고, 자신을 비롯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을 구하라.
■ 용기가 있다면 가능한 멀리까지, 가능한 빠르게 악몽의 세계를 탐험하고 현명하게 대처하라.
■ 당신을 잔인하게 찢어버리려는 끔찍한 괴물들과의 싸움에서 살아남아라.
■ 함정을 만들거나, 은밀하게 이동하거나, 뛰거나, 숨어가면서, 한정된 탄약으로 공포를 이겨내라.
■ 본능을 자극하는 공포와 박진감,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스릴과 공포의 순간으로 가득한 세상에 도전하라.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june@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