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카드뉴스]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7년 10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고민하던 문제나 골치 아픈 일들이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모처럼 여유와 편안함을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거에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혼자 처리할 수 없었던 일들이 쉽게 해결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매너에 신경쓰도록 하세요. 평소에 웃어 넘기던 일로도 시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항상 상대를 존중하고, 농담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일이 없도록 하세요.

△양자리 : 당신의 일은 당신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도움도 받지 못하고, 괜히 자존심만 상할 수 있어요. 조금 어렵더라도 웬만한 일들은 직접 해결하세요.

△황소자리 : 모든 것을 당신의 스타일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당신이 내키는 대로 행동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려서는 안 됩니다. 모든 선택과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지 마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무심코 내뱉은 말 때문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게자리 :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시도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새로운 분야로 진로를 변경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당신의 실력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조금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중간에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물러선다면 다 잡은 고기를 놓칠 수도 있어요.

△처녀자리 : 한 주의 계획을 잘 세우고 일정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일만 제때 처리한다면 걱정할 것이 없을 거에요. 특히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할 일을 다 했다고 딴짓하다가 핀잔을 들을 수 있어요.

△천칭자리 : 몸에 활력이 넘치고, 머리도 잘 돌아가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생각과 계획을 마음껏 펼쳐보도록 하세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서 리드하는 것도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존재감을 심어주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 흐르는 물처럼 순리대로 지내야 하는 시기입니다. 안 되는 일이나 어려운 일을 억지로 끌고 가지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 해결할 수 없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사수자리 :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때입니다. 퇴근이나 하교시 바로 집으로 가지 말고 다른 곳을 찾아보세요. 계획에 없던 약속을 잡거나, 일과 중에 잠시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이 숨어있을 거에요.

△염소자리 :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은 때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은 신경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책임져 주는 것이 아니에요. 사람들의 비위를 맞추느라 당신을 희생할 필요가 없어요.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