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0799158 1052017101340799158 05 0501001 5.17.5-RELEASE 105 엠스플뉴스 0

[S-girl] 인혜빈, 피트니스 대회 휩쓴 'S라인 끝판왕'

글자크기
엠스플뉴스

피트니스 선수, 인혜빈(사진=인스타그램)



[엠스플뉴스]

피트니스 대회를 통해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선수가 있다.

주인공은 인혜빈. 인혜빈은 올해 펼쳐진 'WBC MS 비키니 대회' 비키니 1위를 수상하며 첫 수상 소식을 알렸다. 이후에도 뷰티니스 스타 그랑프리, 용인시 보디빌딩협회 대회에서는 통합 그랑프리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노력을 꾸준한 성과로 만들어내기도 했다.

탄탄하며 군더더기 없는 몸매가 인혜빈의 우승 비결. 이런 몸매를 만들 수 있었던 데는 자신의 가능성을 꾸준한 훈련을 통해 끌어올린 데 있다.

인혜빈은 현재 동탄에서 1:1 전문 PT 트레이너로 활약 중이다. 다른 이들의 체형을 완벽하게 만들어줌과 함께 자기 자신에 대한 관리 역시 놓치지 않았던 것이 빛을 발한 것.

올해 또다시 피트니스 대회 우승에 도전하는 인혜빈이다. 인혜빈은 오는 10월 21일 펼쳐지는 '제 3회 뷰티니스 스타 챔피언쉽' 대회 출전을 예고하며 또 한 번의 명품 비키니 몸매를 과시할 예정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완벽한 몸매가 매력적인 '뷰티니스 스타' 인혜빈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만나보자.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S라인 끝판왕적 몸매를 뽐내는 인혜빈(사진=인스타그램)



[S-girl] - S-girl은 스포츠와 관련된 여성의 이야기와 사진을 토대로 꾸며지는 코너 입니다.

김다빈 기자 dabinnet@mbcplus.com

ⓒ 엠스플뉴스 & mbcsportsplu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현진 응원하고 친필사인볼 받자!

▶해외 황당뉴스를 모아모아 'M+통신'

▶스포츠 여신 총집합 'S-girl!' 모아보기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