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무보증 최저가 가격비교 프로그램’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김지석 기자 = 신차장기렌트카 비교견적 대표기업 아이젠카가 최근 장기렌트카 붐에 힘입어 최저가 가격비교 프로그램으로 월 이용료는 크게 낮추고 만족도를 높인 장기렌트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젠카 렌탈사업부는 초기비용 없이 신차 장기렌트카 또는 신차리스를 통한 무보증 장기렌트카 서비스가 차별화된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아이젠카의 무보증 장기렌트 프로그램은 홈쇼핑 장기렌트카 상품과 달리 선납금 없이 이용 가능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관계자는 “최저가 가격비교 프로그램은 다른 렌트카 회사에서도 선보이고 있지만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정직한 업체를 찾는 것”이라며 “정직한 업체에는 당연 정직한 담당자가 존재하며 장기렌트카를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이번 최저가 특가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 차량은 QM3장기렌트 및 SM3, SM6, SM5등이며, 티볼리, 싼타페MD, 스포티지, K3, K7, 그랜져IG 등도 할부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긴급출고 차량은 티볼리, 싼타페MD, 스포티지, K3, K7, 그랜져IG 등이다.

관계자는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카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맞는 정보를 제공한다”면서 “법인장기렌트카, 개인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정보를 맞춤견적시스템으로 서비스해 준다”고 전했다.

장기렌터카(신차리스) 가격비교사이트인 ‘아이젠카’에서는 비교견적 시 개인 장기렌트카 및 리스, 법인 장기렌트, 리스 특가판매를 추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nohsm@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