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생민 "국민통장 요정? 돈은 쓰지 않는 것" 소신 발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황금 나침반' 김생민이 돈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26일 밤 12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황금 나침반'에서 ‘국민 통장요정’ 김생민이 출연한다.

25년 차 베테랑 리포터에서 ‘통장요정’으로 맹활약 중인 김생민은 “'황금 나침반' MC설수현이 미스코리아에 당선되자마자 나와 인터뷰를 했었다”라고 말하며 '황금 나침반' 출연 소감을 밝힌다.

김생민은 자신만의 재테크 비법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아내에게 같은 날, 같은 액수를 매달 주는데 그 돈을 아껴서 저축을 하더라. 추가 수입이 생겨도 그 수입은 없는 셈 치고 저축을 해주는 아내에게 너무 고맙다”라고 말하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서 김생민은 “돈은 쓰지 않는 것이지만 내가 가장 돈을 잘 쓴 곳은 ‘집’”이라고 말하며 근검절약 끝에 집을 장만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25년 불굴의 의지로 제1의 전성기를 맞이한 ‘그뤠잇 대세남’ 김생민의 절약 비법은 26일 밤 12시 30분 '황금 나침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수현이 진행하는 '황금 나침반'은 자산 관리에 대한 편견을 뒤집는 신개념 자산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2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