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더 브라더스, '그대 마음에' 첫 번째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더 브라더스가 28일 발매를 앞두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더 브라더스는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28일 발매되는 신곡 '그대 마음에'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와 서정적인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스타데일리뉴스

더 브라더스 ‘그대 마음에’ 티저 영상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남자가 폴라로이드 사진을 꺼내보고 노트에 글을 쓰는 등의 일상적인 행동을 보여주며 떠나간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듯한 영상미로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장면에서 허탈하게 웃는 모습은 대중들에게 호기심을 더하기도 했다. 또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을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서정 멜로디임을 짐작하게 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더 브라더스는 기존 '맨스 애비뉴'에서 팀명을 바꾸고 멤버 정은성을 새로 영입하며 새롭게 3인조로 재정비를 마친 차세대 보컬 그룹으로, 개개인의 실력과 팀워크뿐만 아니라 멤버 전원이 작곡과 작사, 프로듀싱에 능해 실력파 그룹으로 손색없는 실력을 갖췄다. 지난 8월 싱글 앨범 '이젠 알 것 같 같은데',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의 OST '너만 사랑하다가' 등의 앨범을 발매하는 등 꾸준히 음악적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You Are So Beautiful'의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더 브라더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앨범 '그대 마음에' 발매에 앞서 27일에도 두 번째 티저를 공개할 예정으로 기존 보컬그룹과는 다른 차별화된 색깔을 어떻게 보여줄 것인지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데일리뉴스 사진 영상 외 [기사콘텐츠 구매] 바로가기

스마트 폰에서 만나는 스타데일리뉴스 [모바일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인터넷신문 스타데일리뉴스 SNS [페이스북]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