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페네르바체 선수, TV 부숴버린 팬에게 새 TV 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페네르바체의 조세프 데 소우자가 이스탄불 더비에 흥분하며 텔레비전을 부숴버린 팬에게 새 텔레비전 선물을 약속했다.

페네르바체는 지난 24일(한국시간) 쉬크리 사라졸루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7-18 터키 쉬페르 리그 6라운드에서 베식타스에 2-1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페네르바체는 승점 11점으로 리그 3위로 올라섰다.

경기는 그야말로 전쟁터였다. 이 경기에서 무려 12장의 옐로카드가 나왔고, 5명(페네르바체는 2명, 베식타스는 3명)은 퇴장을 당했다. 이스탄불 더비는 엄청난 싸움판으로 많은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전쟁 같았던 두 팀의 맞대결은 각 팀 팬들에게도 마찬가지였다. 한 페네르바체 팬은 이번 경기에 크게 흥분했다. 영국 언론 '더 선'에 따르면 페네르바체 유니폼을 입고 있는 한 팬이 경기를 지켜보다 흥분을 참지 못하고 주먹으로 텔레비전을 깨부쉈다.

이 장면은 SNS를 통해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데 주먹으로 내려치기 전 이미 텔레비전에는 주먹으로 내려친 자국이 있었다. 이 남성 팬은 약 10초 동안 텔레비전을 무자비하게 주먹으로 가격하며 분노를 표출했다.

이 영상을 본 페네르바체의 수비형 미드필더 소우자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한 가지 조건을 걸면서 이 팬에게 새로운 텔레비전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소우자는 "텔레비전 주인 때문에 걱정이 된다. 나는 페네르바체 경기를 볼 수 있도록 새로운 텔레비전을 선물하겠다. 단, 다음에는 부수지 않아야 한다. 하하하"라며 재치 있게 팬에게 새로운 텔레비전 선물을 약속했다.

인터풋볼

사진=더 선, 페네르바체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