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믹스나인’, 노홍철 단독MC·‘프듀2’ 출신 연습생 출연[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믹스나인’이 첫 방송까지 한 달여의 시간이 남았지만 관심은 ‘핫’하다. 출연 연습생과 가수부터 MC까지 새로운 소식이 전해질 때마다 화제가 되고 있다.

노홍철이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의 단독MC로 나선다. 노홍철은 독보적인 입담을 자랑하는 만큼 ‘믹스나인’에서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노홍철은 2014년 Mnet ‘싱어게임’ 이후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는 건 3년 만이다.

이뿐 아니라 ‘믹스나인’ 출연 연습생과 가수들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Mnet ‘프로듀스101’ 시즌1과 시즌2에서 보석 같은 연습생들이 발굴됐기 때문에 ‘믹스나인’에는 어떤 연습생이 출연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1에 출연했던 허찬미가 출연을 논의 중이다. 파이브돌스로 활동한 허찬미는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던 우진영, 박우담, 조용근을 ‘믹스나인’을 통해 다시 한 번 볼 수 있을 듯하다. 이들 소속사 HF뮤직컴퍼니 측은 25일 “회사 모든 연습생들이 ‘믹스나인’에 등장하게 될 것”이라 밝혔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직접 전국 50여개의 기획사를 방문해 보이그룹과 걸그룹을 꾸려 남녀 성대결을 선보이는 포맷. 50여개의 기획사 중 우진영, 박우담, 조용근을 비롯한 소속사 연습생 전원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들 외에 또 어떤 연습생이 ‘믹스나인’에서 양현석 대표를 만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믹스나인’은 오는 10월 29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HF뮤직컴퍼니, Mnet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